티스토리 뷰

신라명과 얼그레이 밀크티 라떼와 말차 밀크티 라떼의 주문 내역

_ 제품명 : 신라명과 얼그레이 밀크티 라떼 + 신라명과 말차 밀크티 라떼
_ 구입 가격 : (내돈내산) 4410원
_ 재구매 의사 : O (1년 정도 꾸준히 사먹고 있음)
_ 별점 : ★★★+반개

 


 

예전엔 라떼에 진심이었던 내가...

 

  작년 세일 기간에 공홈에서 엄청 싸게 구입한 이후로 종종 구입해서 먹고 있는 신라명과 얼그레이 밀크티 라떼와 말차 밀크티 라떼.

 

신라명과 얼그레이 밀크티 라떼와 말차 밀크티 라떼의 실제 사진

  라떼는 말이야.. 한때는 나도 밀크티에 진심이었던 시절이 있엇다능... 유튜브 레시피 따라 냉침도 해보고 남들이 맛있다는 거 따라 사먹어보기도 하고 노엘갤러거 따라해보겠답시고 요크셔티를 직구 (물논 쿠팡) 해 보기도 했지만 짱박아두고 자린고비처럼 감상 중...  

 

 

신라명과 얼그레이 밀크티 라떼 + 말차 밀크티 라떼를 구입하기까지...

 

  하지만 이제 할미가 되고 세상 귀찮은 일이 많다보니 일단 내가 수고롭지 않은 밀크티를 찾게 되었다. 우유 넣기도 귀찮고, 냉침하기도 귀찮고 다 귀찮은 와중에, 신라명과 홈피에서 저렴하게 얼그레이 밀크티 라떼와 말차 밀크티 라떼 를 판다는 소문을 듣고 구입.

  신라명과에서 나온 얼그레이 밀크티 라떼와 말차 밀크티 라떼 둘다 상당히 맛있고 적당히 달고 진하다. 엥간한 개인 커피집에 비교해도 크게 손색없는 맛이랄까 (라고하면 돌맞지 않을까 싶지만 일단 저희 동네는 그렇습니다... 전 촌에 산다구욥)
밀크티에 우유를 섞지 않고, 물만 넣고 끓여도 지인들 초대해서 먹으면 홈카페 기분 한껏 낼 수 있달까.

 

 

의외의 수확,  맛있는 신라명과 말차 밀크티 라떼, (물논 얼그레이도 밀크티 라떼도 준수합니다만...)

 

  특히 신라명과 말차 밀크티 라떼는 얼그레이 밀크티라떼가 혹시 맛이 없을까봐 교차 구입한 건데, 가족들과 지인들에게 반응이 좋았다.

 

  얼그레이 밀크티 라떼는 내가 어느정도는 기대했던 맛이고, 의외의 수확은 신라명과 말차 밀크티 라떼라고 할 수 있겠다. 특히 여름에 얼음 넣고 두 봉 털어넣으면 천국이 따로 없는 쒸원한 맛이다. 스타벅스 말차라떼 쌉가능? ㅎㅎㅎㅎ 집에서 맨날 커피만 먹다가 지겹다 싶을 때 마시면 레알 찐행복♡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