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_ 제품명 : 천호엔케어 양배추즙 (풀네임 : 편안함을 위한 양배추 착즙).
_ 구입 가격 : (내돈내산) 21,260원 (2박스)
_ 구입처 : 오픈마켓
_ 재구매 의사 : O (꾸준히 먹고 있어요)
_ 별점 : ★★★★☆
2023.01.09 - [영수증] - [리뷰] 백년화편 밥알찹쌀떡 후기 ; 설날 선물로 무난하게 추천해~ ②
2023.01.12 - [영수증] - [리뷰] 담터 12-2호 분말차 5종 선물세트 후기 ; 설날 선물로 무난하게 추천해~③
천호엔케어 양배추즙 ; 역류성 식도염, 좁쌀 여드름, 다이어트
몇년 전 우리집에 설 선물로 처음 들어왔던 천호엔케어 양배추즙.
나는 오랫동안 역류성 식도염에 시달리면서 카베진을 먹고 있었는데, 천호엔케어 양배추즙을 한번 먹고 난뒤로, 꾸준히 사먹게 되었다.
사실 천호식품은 천호엔케어로 바뀌기 전에 불미스러운 일이 있기도 해서 (불매운동도 있었지 아마?) 그닥 좋은이미지가 아니었는데, 천호엔케어 양배추즙 덕분에 나한테 이미지가 많이 쇄신되었다.
양배추 효능이야, 말해뭐 해. 검색해보면 줄줄 나온다. 위나 장에 문제가 있는 사람들에게 좋고, 항암 기능, 혈압 유지, 혈당과 콜레스테롤 조절, 과음으로 인한 숙취에도 변비에도 좋고.. (아니 그럼 다 좋잖아?)
하지만, 사실 위의 효능들은, 나에게는 해당사항이 없고, 특히 변비 말기 환자인 나는 변비에는 전혀 효과를 보지 못했다. 변비는 마그밀만이 나를 구원한다능~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천호엔케어 양배추즙을 꾸준히 먹는 이유는 딱 세가지이다. 역류성 식도염, 다이어트, 피부 관련해서. 일단 천호엔케어 양배추즙을 장기복용하면서, 극악의 역류성식도염에서 '조금'은 해방 (역류성 식도염의 세계에서 완치란 없습니다)되었고, 오랜 기간을 두고 봤을 때 위가 많이 편안해졌다.
그리고, 다이어트 중에 배가 고프다 못해 쓰릴 때 먹으면, 식이섬유 덩어리라서 나름 포만감이 있지만 먹을때 죄책감을 조금 덜 수 있으며 (한포 당 20칼로리임), 또한 가끔 생리할 때 올라오는 좁쌀여드름을 퇴치하는데 어느 정도 도움이 된다.
보통 양배추즙을 식전 식후 언제 먹을 지 고민을 많이하는데, 나는 공복이나 식전에 먹는 게 좋다고 의사샘이 말씀해주서셔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먹고 있다.
양배추즙 은 소화가 잘 되는 걸까, 안 되는 걸까 → 매실이 들어있는 천호엔케어 양배추즙
내가 속이 더부룩할때 가방에서 천호엔케어 양배추즙을 꺼내 먹는 모습을 보고 지인분께서, 양배추즙은 소화가 안되는데 XX씨는 왜 그걸 먹어, 라고 물어보신 적이 있다. 나는 약간 아리송했다. 않이, 양배추즙 먹으면 소화가 잘 되는 거 아닌가효?
실제로 양배추즙이 위에 좋긴 하지만 정작 소화를 시키는 것에는 크게 도움을 주지 못한다는 사실을 알았을 때의 배신감이란. ㅂㄷㅂㄷ. 소화가 안 될때마다 양배추즙을 소화제처럼더 까먹곤 했던 나의 지난 날은 다 뭐란 말인가. 내가 이러려고 양배추즙을 먹었나, 크게 자괴감이 들었다.
그날 처음으로 천호엔케어 양배추즙의 성분을 자세히 살펴봤는데, 나는 무릎을 탁 쳤다. 오호라. 아마 천호엔캐어 양배추즙에는 매실이 들어있었다. 아마 소화액 분비를 촉진하는 매실 성분 때문에 소화에는 문제가 없고 오히려 소화가 잘 된 게 아닐까(... 물론 뇌피셜입니다)
양배추즙 장기복용과 간수치에 대하여
한약, 노니 등등 요즘 이슈가 되는 간수치에 대해서도 생각해보지 않을 수 없었다. 특히 나같은 양배추즙 장복러에게는 특히 신경이 안 쓰일 수 없는일. 의사 선생님께 여쭤보니 하루 한 포 정도는 무난. 특히 약성분이나 한약성분이 섞여있지 않으면 더욱 안심할 수 있다고 한다.
끈질기게 양배추즙을 몇 포까지 먹으면 되냐고 양배추즙 복용법을 여쭤보니 허허 웃으심면서 뭐든 과하면 독이되는 법이니 하루 한 포나 두 포에서 끝내라고 말씀해주셨따.
천호앤케어 양배추즙의 맛(과 포장)
집에서 만든 레알 100%의 양배추즙을 한번이라도 드셔보셨나요? 그렇다면 천호엔케어 양배추즙의 맛은 꿀맛입니다. 집에서 만든 양배추즙보다 외려 맛있는 편에 속함. 사과가 들어서 그런가 봄.
그리고 천호엔케어 양배추즙의 포장...은 집에서 먹을 때는 좀 과한거 싶은거 아니게 사치스럽지만, 이 과한 포장은 양배추즙을 가방에 챙겨 지고 다닐 때야 비로소 빛을 발한다.
예전에 한약 팩을 가방에 넣고 다니다가 터졌을 때의 그 곤란함을 생각하면, 천호엔케어 양배추즙의 포장은 정말 새거나 터질 일 전혀 없이 깔끔하고 편하고, 단단한 편. 물론 환경 오염에 일조하는 건 좀 양심에 찔리지만. 지구야 미안해ㅠㅠㅠ
천호앤케어 양배추즙 ; 명절선물로 무난하게 추천해~
설날 선물로 천호엔케어 양배추즙을 추천하는건 순전히, 내가 양배추즙 복용 계기가 우리집 설날 선물로 들어온 걸 훔쳐먹은 것이기 때문임 ㅎㅎㅎ. 솔직히 건강식품 선물 중에 이런 건강즙 같은 건 내돈주고 사기에는 선뜻 손이 안간다는 게 중론임. 근데 명절 선물로 받아서 먹어보면 참 좋음.
요즘 설 명절 베스트 선물 Top 10에 당당히 1위로 올라있는 게 건강식품 선물세트인데, 건강식품 선물세트가 사실 비싸지 않음? 하지만 천호엔케어 양배추즙은 다른 건강식품 선물세트들에 비해서 가격면에서 크게 비싸지 않아서 받는 사람도 주는 사람도 딱히 부담이 없어서 명절 선물로 참 좋음.
그리고 명절 기간에는 오픈마켓 중 꼭 한 곳에서 크게 세일을 하기 땜에 찾아보면 정가보다 훨 저렴한 개이득 가격으로 천호엔케어 양배추즙을 구입할 수 있음.
요즘 사람들 대부분이 위가 안좋은 편이니까, 흑염소즙, 마늘즙, 양파즙 이런 애들보다 훨씬 무난한 게 양배추즙이라고 생각함. 솔직히 그날 우리집에 설날 선물로 흑염소즙이 들어왔으면 내가 훔쳐먹을 생각이나 했겟음? (흑염소한테 악감정은 없음) 양배추즙이 진입장벽이 낮으니까 레알 명절 선물로 추천할 수 있는 거임.
'영수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뷰] 백년화편 밥알찹쌀떡 후기 ; 설날 선물로 무난하게 추천해~ ② (3) | 2023.01.09 |
---|---|
[리뷰] (중증 변비환자의 영원한 벗) 마그밀 정 후기 ; 품절돼서 못 삼ㅠㅠ (0) | 2023.01.05 |
[리뷰] 홈플러스 시그니처 한라봉청 후기 + 좋은 유자청 고르기 (한라봉청, 레몬청 등등) (2) | 2022.12.30 |
[리뷰] 한일의료기 커버분리 전기요 1년 사용 후기 (할미에디션) (0) | 2022.12.28 |
[리뷰] 동서 카누 '트리플샷' 라떼 커피믹스 후기 (3) | 2022.12.27 |